스크랩] 그린스마트폰 보급 안내  ㄴ 지역

관악구청 @gwanak_gu 에 그린스마트폰 보급안내 게시글이 있어서
서울시 @seoulmania 에 올라온 신청안내의 요금제안내를 모바일용으로 변환 스크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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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스마트폰 보급 안내 http://www.gwanak.go.kr/servlets/rnl/gwanak/portal/newsplaza/news/notice/service/NoticeServlet?menu_no=000120&cmd=VIEW&seq=25396
< 새소식 < 행정정보:알림마당 < 관악구청


그린스마트폰 보급 안내

서울시는 경제적 사회적 제약으로 정보통신서비스에 대한 접근과 활용이 어려운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폴더폰을 보급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보급대상 : 서울시 기초생활수급자
◇ 신청방법
- 1단계 : 신청(서울시 홈페이지)
- 2단계 : 첨부서류(주민등록등본,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각1통) 팩스제출
* FAX : 02-768-8843
- 3단계 : 서울시에서 보급대상자 선정(선착순)
- 4단계 : 선정된 수혜대상자 이동통신사에 통보
- 5단계 : 이동통신사와 수혜자간 스마트폰 약정, 전달
※ 기타 자세한 사항은 http://gov.seoul.go.kr/lovesmart-request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사이트 : 위 사이트에서 ‘그린스마트폰 신청하기’ 메뉴 선택
◇ 홍보방법 : 자치구 행정포털, 홈페이지, 반상회보, SNS 등 각종매체 홍보
◇ 상담방법 : 방문 및 전화상담(02-2133-28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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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스마트폰 신청안내: 스마트폰 신청안내 http://gov.seoul.go.kr/lovesmart-request
< 서울IT희망나눔세상:그린 스마트폰 신청 < 정보기획 < 기획.감사.교육.정보기획.인권.마을


스마트폰 신청안내
서울특별시 IT 희망 나눔 세상


보급대상
. 서울시민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서울시홈페이지에 검색창서 ‘서울IT희망나눔세상’ 검색 후
신청서작성 양식에 내용을 입력한 후 증빙서류 팩스로 송부 (Fax 02-768-8843)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는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서류
. 주민등록등본,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등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신분증 포함 제출)

유의사항
. 사랑의 스마트폰(중고포함)은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가입가능합니다
. 신청시 기재된 개인정보는 중복가입, 통신사 부당영업방지용으로 사용되며 신청하는 경우 개인정보이용을 허용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그린 스마트폰 물량이 한정된 관계로 본 사업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그린 스마트폰 기기는 이동전화 가입에 따르는 제반비용과 개통 후 매월 발생하는 통신요금은 사용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그린 스마트폰이므로 고객 과실이 아닌 기계적 결함으로 인한 수리는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A/S입니다.
. 중고 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는 제품보증서가 없고 무상 A/S 보증기간도 없습니다.(유상 A/S는 가능)

[ 요금제 안내 ]

※현재 KT와는 원활한 보급을 위하여 협의 중이며 완료 후 공지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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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제 안내 http://gov.seoul.go.kr/files/2014/03/531d3e24e8fe52.34473635.pdf




서울특별시

휴대폰 개통관련 안내문


■ LGU+ 할부원금 및 고객납부금액

*/ 제조사 / 비고
*/ LG / 신제품

/ 종류 / 기기명 / 월 납부요금

/ LTE / 옵티머스 G / 14,700원+추가사용료
/ 2G폰 / 와인 4(폴더폰) / 사용료

※ 가입비
- LTE폰 : 면제
- 2G폰 : 18,000원(6,000원 * 3개월 분납)

○ 24개월 약정, 번호이동 기준(SKT, KT고객 → LGU+로 번호이동)




■ 단말기 할부원금 세부사항으로는

○ 요금제 (기초생활 수급자 요금제)
▶ LTE폰 : 34요금제중 기본료 15,000원 할인
▶ 2G폰 : 일반폰 요금제중 기본료 11,000원 전액할인(0원)


○ 고객 월 납부금액

▶ LTE폰
LTE망내34요금제 34,000원
+부가세 3,400원
– 약정할인(24개월) 7,700원
– 기초생활수급자 할인 15,000원
-------------------------------------
월 납부요금 = 14,700원

* 요금제에 포함된 내용(LTE망내 34요금제)
망내 무제한 + 망외110분 + 문자무제한 + 데이터750MB


▶ 2G폰
표준요금제 11,000원
+ 부가세 1,100원
– 기초생활수급자 할인 15,000원
-------------------------------------
월 납부요금 = 0원

※본 행사는 제조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 개통방법 안내

○ 개통대리점 내방하여 접수 및 개통(신분증 지참)
○ 택배개통 가능 : 서울시에 가입신청서 접수고객(신분증 포함)
○ 온라인 접수 : 공인인증서 인증 가능 고객


■ 개통대리점 약도






○ 주 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27길 30, 대호빌딩 4층 LGU+서초서비스센터
○ 오시는길 : 7호선 내방역 6번출구 150m →우리은행 골목 50m → LGU+서초센터
○ 개통대리점명 : ㈜파워비스
○ 담당부서 : 기업영업팀 대리 김윤호
○ 전화번호 : 직통 070-4882-2723, 모바일 010-8670-9264
○ 메일접수 : hangul04@nate.com




서울특별시

■ 주의사항

○ 공지사항 및 주의사항 온라인가입 신청을 작성하셔야 개통업무가 진행됩니다.
○ 고장 등 기타 이유로 해지할 경우에도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통신사 체납자 및 신용불량자들은 할부 및 기본 요금제폰을 가입하실수 없습니다.
○ 개통이후 교환/반품은 규정에 의해 처리가능하며 판매점 통해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단, 제품 특성상 개통이후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십시요
○ 위약금 안내
- 위약금안내 가입완료 후 약정기간 변경 불가합니다.
- 약정기간 24개월이내 해지, 변경 하실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구매시 유의 사항 및 자주하는 질문 확인하기
○ 신청접수 완료기준 및 개통진행 확인법
○ 본인인증 정보입력 및 번호이동시 일련번호 입력 안내
○ 가입개통 및 유의사항 안내


Q. 신청접수 완료기준은 어디까지 접수되야 완료되는건가요 ?
A. 온라인 특성상 신청접수 완료된 고객만 정상판매가격이 적용됩니다.
1.신청서작성 2.구비서류접수 3. 담당자해피콜 4. 명의자본인확인 인증




Q. 신청 후 개통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사이트 상단 메뉴에 개통진행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본인인증 할 수 있는 방법 및 인증정보 입력은 왜 하는건가요?
A. 통신사 개인정보 보안이 강화되면서 본인인증 정보가 확인이 되어야 물품 배송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의 경우 본인 명의 사용 휴대폰 SNS 인증과 본인 명의 신용카드 인증,범용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인증 가능합니다.


Q. 본인인증을 하는데도 구비서류 접수가 필요한가요?
A. 상품에 따라서 본인인증절차와 명의자 신분증 사본접수를 동시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신청서 접수후 따로 보내시는 방법은
팩스 : 02-6455-6525, 이메일 : hangul04@nate.com 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모바일사업팀 전화번호 : 1644-4340




서울특별시

Q. 미성년자 또는 사업자의 경우 필요 구비서류는?
A. 미성년자의 경우 구입하는 통신사 구분없이 법정대리인 신분증(부모님) 등본(발행일로 3개월이내분) 개인사업자:사업자등록증/ 법인사업자:법인인감증명서,위임장,통장사본,대리인신분증


Q. 개통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은?
A. 판매조건상에 지정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사용조건을 제외한 요금제 부가서비스는 자유신청
부가서비스 또한 수령후 사용전에 확인해보시고 원치않는 부가서비스가 있을시에는 즉시 해지 가능합니다.(의무부가서비스 없습니다.)


Q. 신청한 휴대폰 약정기간내에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A. 약정기간 동안 해지 및 통신사 변경위약시에는 기간약정에 대한 위약금은 전액 고객 본인부담이며 개통해지 또는 명의변경이나 기기변경은 개통 후 6개월이후부터 가능합니다.




Q. 신규가입시에 기존사용회선 유지조건이 있나요?
A. 기존에 가입자 본인명의에 사용회선이 있다면 물품 개통 후 3개월동안은 기존 사용 휴대폰은 해지 및 중지 불가하십니다. 미 유지시 고객 요금청구서상에 위약금 청구되십니다.


Q. 휴대폰 사용이 안되면 안되서 그러는데 받은후에 개통이 가능한가요?
A. 온라인 판매 특성상 모든제품은 선개통되어 발송 되오니 후개통을 요청하실 경우 신청서 작성시 추가요청해주시거나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세요


Q. 임대폰을 사용중인데 물품 개통이 가능한가요?
A. 신청접수 후 개통전에 임대폰을 반납하셔야 신청 제품 개통이 가능하십니다.


Q. 판매페이지 요금제표와 첫달 요금이 다르게 나왔는데 왜 그런가요?
A. 통신사의 요금할인 방식은 사용한 일수에 따른 일한 계산 방식입니다.
요금할인이 일할적용되어 페이지상에서 노출된 요금제표와 첫달에는 상이하실수 있습니다.
개통 익월부터 정상적으로 요금청구되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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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ntHate killof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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